반응형

​서울 3대 족발 맛집이라고 불리는 동대문 만족오향족발 먹고왔어요!

예전에 시청점에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꼭 또 가봐야지 하고 생각했었던 족발집이에요. 그런데 시청점은 최근 맛이 덜해졌단 소문이 있길래 동대문점으로 급선회하여 먹어보았어요.





일단 가게 안에 들어서면 향긋한 족발 냄새가 솔솔 난답니다. 족발 특유의 냄새보다는 좀더 달큰한? 냄새가 났어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먼저 떡만두국을 세팅해 주십니다 :)




기본으로 나오는 이 떡만두국이 정말 맛있어요. 더 먹고 싶으면 떡만두사리를 추가주문해야 한다는 아쉬운점이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계속 리필해 먹어서 가게에서 남는것이 없을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국물은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족발 나오기 전에 배고파서 떡만두부터 다 건져먹고 추가 주문까지 했어요. -//-




족발에 빠질 수 없는 무생채도 살짝 달달하면서 담백한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쌈채소도 싱싱했구요~ 그리고 저기 보이는 양배추는 함께 주시는 특제 마늘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 세상 꿀맛이에요!





상큼상큼한 마늘소스입니다. 양배추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며, 족발과 함께 먹으면 더 맛나요!





마지막으로 드디어 족발 사진이 나왔네요. 저는 족발을 딱히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이 족발은 비법육수가 있는건지 족발냄새가 덜하고 특유의 달달한 맛이 있어요. 이 글을 쓰는 지금 다시 군침이 고이네요..

예전에 먹었던 그맛 그대로 즐거운 한끼 식사였습니다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서 먹을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내부 사진을 미처 못찍었는데 깔끔한 분위기이고요, 쇼핑몰이나 DDP 나들이 후 들르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담에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 가야겠어요~

이상, 직접 돈내고 먹은 솔직후기였습니당*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