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멜츠- 하면 항상 놀이공원이나 스키장 같은 곳에 놀러갔을 때 사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름 고가의 가격이어서 어린 시절에는 엄빠 찬스가 아니면 먹을 수 없었던 아이스크림이지요. 

 

그런 추억의 아이스크림이 이제는 왕 커져서, 그리고 새로운 맛을 담아서 출시가 됐더라고요! 평소 스크류바를 좋아하지만 먹기가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간편하게 스크류바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컵에 담고 보니 양이 얼마 안돼 보이네요 ㅎㅎ 그렇지만 간단히 후식 즐기기에는 좋은 양이었습니다.

 

야외에서 먹는다면 봉지 윗부분만 잘라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저는 집에서 먹었기 때문에 컵과 스푼을 이용했습니다. 단점은 체온이 컵에 전달돼서, 유리에 닿은 부분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더라고요.(아이스크림컵 사고싶다...)

 

다음에도 이 아이스크림이 보이면 사올 것 같아요~ 그리고 오리지널 구슬아이스크림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ㅎㅎ 스크류바 맛 빅구슬아이스!! 추천드리면서 이번 글을 마칩니다 :-)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