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비가 짬뽕 구리인창점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273
매일 11:00 - 21:00
주차장 있음




구리 인창동, 동구릉 맛집 이비가 짬뽕에 다녀왔어요. 어머니가 전에 회사분들이랑 가서 드셨는데, 넘 맛있어서 저에게도 맛보여 주고 싶으셨대요 :) ㅎㅎ




메뉴와 가격은 이렇습니다.
네명이서 탕수육 대자(17,000원) + 짜장면(6,000원) + 짬뽕(8,000원)을 주문했어요.




청결한 느낌을 주는 오픈주방.




안에 조개와 새우 등 해물이 실하게 들어 있는 이비가 짬뽕이 먼저 나왔어요. 일반 짬뽕과 비교하면 국물이 좀더 찐- 한 느낌이었어요. 특별한 이 맛을 뭔가 나타내고 싶은데 표현력이 부족하네요... ㅠㅠ 암튼 엄청 맛있었어요!




짜장면도 맛이 독특했는데 요건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짬뽕이랑 탕수육이 더 맛나서 그런가... 그런데 이모는 짜장면을 아주 맛있게 드셨어요. 양념이 많아서 다 먹고 밥 비벼 먹기에도 좋아요.




이렇게 공기밥이 나와서 좋았답니다! 공기가 너무 귀여워요... 크기가 느껴지도록 수저를 얹어놓고 찍었는데 어떠신가요? ㅎㅎ

이 두 공기는 모두 짬뽕에 투하 했답니다.





대망의. 탕수육! 흰색 옷을 입은 찹쌀 탕수육이에요. 사실 이곳에 온 이유는 바로 탕수육을 먹으러 였답니다. 어머니가 '하얀 탕수육이 맛있었다'며 이곳에 오자 하셨는데 정말로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찹쌀 튀김옷은 굉장히 얇고, 그 안에 탱글탱글(?)한 고기가 들어 있었어요.

짜장&짬뽕이랑 번갈아서 폭풍흡입!!




나가는 문 옆에 있던 원두커피도 맛있었어요. (무료예요!) 중식 다 먹고 나면 약간 기름진 뒷맛이 있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속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믹스커피가 아니라 원두커피머신을 가져다 놓으셨나 봅니다. 짱짱!

구리 인창동, 동구릉 쪽에서 맛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이비가 짬뽕에 꼭 가보셔요 :) 저도 조만간 또 갈거예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