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바 마스크팩을 추천 받아서 먼저 샀는데, 그 때 딸려온 클렌저 샘플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본품까지 구매했습니다.

달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이벤트로 구매해서, 집에 하나 본가에 하나 두고 쓰고 있어요.


제 피부는 지성입니다. 지성피부에는 오일 클렌저를 쓰지 말라는 말도 많지만, 저는 오일/크림/밀크/워터 다 써본 결과 오일이 그나마 잘 맞았습니다.

이 클렌저는 오일이면서도 크림 같은 제형이고 물을 묻히면 폼으로 변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한 제품으로 오일클렌징 + 폼클렌징의 1타2피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밤에 이 제품을 쓰고 약산성클렌저로 가볍게 마무리 세안을 한번 더 하고 있습니다. (메컵/선크림 안한 날에는 이것 하나로도 충분했어요)

2023년 10월에 구매해서 2024년 1월까지 약 4개월간 반통 정도 썼고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세수 하고 나면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다은 더 좋은 샘플을 접하지 않는 이상 한동안 클렌저는 이 제품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재구매각!).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