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에서 피코크 통살닭다리구이 간장맛을 구입해 먹어보았습니다.


냉동 닭가슴살을 사려고 했는데 안보여서 닭다리살이라도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가격표는 매콤한맛, 간장맛 두 가지였는데 진열된제품은 간장맛밖에 없었어요.

가격은 한 봉지 12,980원이었습니다.


집에 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넣었어요!
작은 에어프라이어에는 두 조각이면 꽉 찼습니다.

160도에서 약 18분, 중간에 한 번 열어서 뒤집어줬어요 (9분 + 9분)



노릇노릇한 간장구이!!!

그 맛은….!!!!!

나쁘지 않다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냥 먹을만 한..?
제 입맛이 이상한걸수도 있지만 족발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했어요!

다음엔 매콤한 맛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두 번째 먹을 땐 바삭하게 하려고 살짝 더 오래 돌렸는데 타기 직전이었어요😂 레시피는 지켜야 하는 거구나..!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