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대를 이어 맛을 내고 있다는
수유역 찐 소곱창 맛집
* 황 주 집 *


근처 지날 때마다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엄두를 못내고 있다가
곱창이 너무 먹고 싶었던 어느 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픈시간은 12:00인데
쪼금 늦게 12:30쯤 도착했어요


1등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왜 이렇게 사람이 없지? 라고 생각했는데
오후 1시쯤 되니까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
(토요일 기준)


아쉬웠던 건 고기가 아직 안들어와서
서비스로 나오는 간/천엽이 없었어요
(보통 오후 3시에 들어온다고 합니당)


둘이서 곱창+대창 하나 주문!!!




노릇노릇 너무나 잘 구워진 곱창 🥹
일찍 가서 먹으니 다른 손님이 없어서
저희 테이블에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제 입맛에 대창이 좀더 맛있었는데
그렇다고 대창만 먹기엔 느끼했을 것 같고
곱창+대창이 딱 좋은 선택이었어요 💕



곱창집에 가면 볶음밥도 필수죠!
다른 것보다 곱창기름에 볶은 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오랜만에 이 맛을 접했더니
자꾸 생각이 나네요.
앞으로는 좀더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